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이웃을 위한 ‘마음을 잇는 김장김치 나눔’ 진행

하남시민뉴스

입력 2025-11-27 16:11 |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이웃을 위한 ‘마음을 잇는 김장김치 나눔’ 진행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운영법인 홀트아동복지회, 관장 김혜성)은 지난 1120(), ‘마음을 잇는 김장김치 나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함께 나눔 프로젝트-마음을 잇는 겨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식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케이워터기술 팔당권사업소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재료 손질부터 시작해 모든 과정에 정성을 쏟으며, 1,000kg(10kg 100박스) 분량의 김장 김치를 완성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하남시 내 동절기 식생활 지원이 필요한 소외 이웃 100가구에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신장2동 새마을부녀회와 케이워터기술 팔당권사업소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정성껏 담근 김치가 이웃분들의 식탁에 올라 따뜻한 온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몸은 조금 고되지만, 이웃들이 올겨울을 건강하고 든든하게 보내실 수 있다는 생각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김혜성 관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파트너와 협력하여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네티즌의견 (0)

리플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1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