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미사노인복지관·한국천사운동중앙회·지장사, 어르신의 희망을 위한 협약 체결

하남시민뉴스

입력 2025-11-27 11:58 |

 

하남시미사노인복지관·한국천사운동중앙회·지장사, 어르신의 희망을 위한 협약 체결

 

 

하남시미사노인복지관은 20251125, 사단법인 한국천사운동중앙회 및 지장사와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세 기관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행복한 일상과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협약에 따라 지장사의 매월 쌀 50kg 후원(경로식당 어르신 식사지원에 활용) 경제·신체·정서적 취약계층 어르신 발굴 및 복지서비스 연계 복지관 프로그램 홍보 상호 협의에 따른 지원 등이 추진될 예정이다.

 

하남시미사노인복지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 “세 기관이 힘을 모아 어르신 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천사운동중앙회와 지장사 관계자도 하남시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금번 협약은 단순한 협력 체결을 넘어, 지역사회 내 어르신 복지 증진을 위한 세 기관의 지속적 의지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다. 앞으로 세 기관은 협약을 기반으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어르신 돌봄과 행복한 삶을 확산시키는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티즌의견 (0)

리플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1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