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E&A,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 따뜻한 나눔 실천 저소득 장애인 위한 후원품 전달 및 배식 봉사활동 진행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11월 6일(목), 삼성 E&A 임직원들이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저소득 장애인을 위한 후원품(총 200kg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삼성 E&A 임직원들은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025년 8월 29일(금)에 이어 두 번째 방문으로,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식당에서 장애인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점심을 제공하는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또한, 60만 원 상당의 쌀 200kg을 후원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삼성 E&A 임직원들은 “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분들과 직접 소통하며 함께할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삼성 E&A 임직원들의 따뜻한 나눔과 적극적인 참여가 장애인분들의 일상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특히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전달될 식료품은 실제 생활에 도움이 되는 뜻깊은 지원”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 및 담당부서(지역사회개발팀/ 031-760-9938 ~ 9942)를 통해 문의/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