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폭염 극복을 위한 복날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입력 2025-07-16 19:25 |

 

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폭염 극복을 위한 복날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하남시 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박정자) 지난 16() 관내 어르신들과 취약 가구의 건강을 위한 복날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및 유관단체 회원들이 참석해 정성껏 삼계탕을 준비하여, 관내 어르신, 저소득 이웃 등 70여가구에 삼계탕을 전달하였다.

박정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여름 극심한 폭염으로 인해 노약자의 건강관리가 매우 중요해져,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이번 여름을 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삼계탕을 준비했다앞으로도 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 활동을 더 많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지원한 임승빈 덕풍3동장은 정성을 다해 삼계탕을 준비해주신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및 유관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덕풍3동은 관내 이웃을 위한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덕풍3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는 매년 설맞이 떡국 나눔, 반찬 봉사, 삼계탕 나눔행사, 김장김치 나눔 봉사 등을 진행하여 관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네티즌의견 (0)

리플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1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