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도시공사,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사랑의 연탄’지원 사업 진행

하남시민뉴스

입력 2025-11-20 17:07 |

- 하남도시공사,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지원 사업으로 ESG 사회적 가치 실현
 

하남도시공사,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사랑의 연탄’지원 사업 진행 


 

하남도시공사(사장 최철규)는 지난 1118()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혜성)과 함께 하남시 지역 내 난방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총 34가구에 20,000(2,000만원 상당)의 연탄이 지원되었으며, 특히 외진 곳에 거주해 차량 진입이 어렵거나 배달이 힘든 가구에는 하남도시공사 임직원과 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연탄을 가정 안까지 운반하며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하남도시공사 사장은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으며, 따뜻한 겨울을 위해 함께해 준 후원과 봉사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으로 더욱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하남도시공사와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네티즌의견 (0)

리플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1 
탑버튼